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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집단위변경

모집단위변경시 알아두어야 할 학사규정
1. 모집단위간 이동은 입학정원의 30%까지 허가할 수 있다. 단, 사번계열학과 및 의료관련학과는 입학정원과 졸업정원에 결원이 있는 경우 입학정원의 범위에서 허가할 수 있다.
2. 모집단위간 이동은 2학년부터 4학년1학기까지 재학중 1회에 한하여 가능하다.
3. 모집단위간 이동은 제1학기 및 제3학기 초 1주 이내에 신청하고 2주 이내에 결정하여 허가할 수 있다.
4. 모집단위간 이동의 기준, 대상, 절차 등 세부사항은 총장이 따로 정한다.
대상 및 기준
1. 모집단위 이동을 희망하는 학생은 전입학과에서 요구하는 별도의 기준이 있는 경우 이를 충족하여야 한다.
2. 허가인원 초과지원시 심사기준 : 성적순으로 선발
모집단위변경 절차
1. 신청기간
  • 가. 1학기 : 개강후 1주일 이내(3월 초)
  • 나. 3학기 : 개강후 1주일 이내(9월 초)
  • 정확한 기간은 학교 홈페이지 참조

2. 절차
  • 모집단위 이동희망원 작성 -> 지도교수 및 전출학과장, 전입학과장 날인-> 교무과 제출
3. 구비서류
  • 모집단위 이동 희망원 1부, 보호자 인감증명, 전 모집단위 성적증명서,학적부사본, 보호자 인감도장
  • 유의사항 : 전과로 인한 등록금 차액에 대해서는 전과처리가 완료된 후 징수 및 환불처리 된다.

4. 문의처
  • 전과 및 기타 문의 : 학사운영팀 950-35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