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사공지
2022학년도 4학기(선택학기) 수강신청 및 학사일정 안내
- 분류교무처
- 작성자교무처
- 등록일2022-10-26
- 조회수887
2022학년도 4학기(선택학기) 수강신청 및 학사일정 안내
2022학년도 4학기(선택학기) 수강신청 및 학사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신청에 차질이 없도록 기간 내에 신청을 부탁드립니다.
1. 수강신청 및 정정기간(※ 4학기 수강은 현재 3학기 재학 중인 학생에 한하여 가능)
가. 1차 : 2022. 11. 9.(수),10:00 ~ 11. 11.(금),23:59까지
나. 2차 : 2022. 11. 15.(화),10:00 ~ 11. 16.(수),23:59까지
2. 수강신청방법 : 수강신청사이트(https://sugang.kwu.ac.kr)에서 개설강좌 조회 후 수강신청 실시
가. 교양과목 개설강좌 조회
: 수강신청사이트 → 개설강좌조회 → 교필교선(전체) 또는 전체조회(입력검색) 메뉴에서 조회
나. 전공과목 개설강좌 조회
: 수강신청사이트 → 개설강좌조회 → 해당학년학과 또는 소속학과전공에서 본인학과 선택 후 조회
다. 수강신청 경로 : 수강신청사이트 → 수강신청
3. 수강신청 가능학점
가. 2016학번까지 : 최대 6학점
나. 2017학번부터 : 최대 5학점
4. 등록기간 : 4학기 수강신청한 학생에 한하여 등록함
가. 1차 납부기간: 11. 22.(화) ~ 11. 25.(금)
나. 등록금 : 1학점당(152,000원)
예시) 2학점 1과목, 3학점 1과목 수강 시 : 5학점×152,000원=760,000원
다. 납부방법 : 학생중심교육 온라인시스템 → 학사행정 → 등록/장학 → 등록고지서출력 → 고지서에 안내된 계좌로 납부
라. 납부 계좌번호 : 농협, 광주은행 본인 가상 계좌번호
5. 2022-4학기 수업기간 : 2022. 12. 26.(월) ~ 2023. 1. 31.(화)
6. 개설예정 교과목 현황 : 첨부파일 참조
※ 개설예정 교과목 시간표 등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.
※ 수강신청결과에 따라 일부 교과목은 폐강될 수 있으며, 사정에 의해 강의실 및 수업시간이 다소 조정될 수 있습니다.
※ 재이수 신청의 경우 4학기 성적취득 후 전(前)학기 이수과목은 취득성적과 무관하게 재이수 삭제 처리되오니 수강신청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“재수강”이란 이전에 수강한적이 있는 동일한 교과목을 다시 수강신청하는 경우로 한 학기 수강신청 범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, 재수강 이전에 취득한 교과목과 성적은 재수강이 완료되면 삭제가 되오니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※재수강 신청 학점 기준 및 세부사항 : 학교홈페이지 → 학사정보 → 수강 → 재수강) |
7 수강신청결과 폐강 기준(교학 규정 21조)
- 수강신청결과에 따라 폐강기준에 의거 하여 수강인원이 미달된 과목의 경우 최종 폐강 될 수 있습니다.
※ 교양: 수강신청인원 20명 미만 / 전공: 수강신청 인원 10명 미만
8. 폐강강좌 수강신청 정정 기간 및 방법 : 추후 별도안내
붙임: 2022학년도 4학기 개설예정 교과목 현황(학사공지용). 끝.
광주여대 학사운영팀
(관련문의 : ☎ 950-3519)
- 다음글
- 2022-3학기 수업 출결시수 확인 및 이의신청 기간 안내(1차)
- 2022-11-01
- 이전글
- 2022-3학기 중간 지필평가 및 성적등급비율 안내
- 2022-10-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