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

학생공지

AI·디지털 네이티브 토론대회 접수 기간 연장 알림

  • 작성자학생처
  • 등록일2025-08-25
  • 조회수12

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AI사회전환 주요 이슈에 대한 디지털 네이티브(청소년, 대학(원)생)의 관심과 이해도를 제고하고, 소통역량 강화 등을 위해 개최하는 「AI·디지털 네이티브 토론대회」의 접수 기간을 연장하고자 합니다. 많은 관심 바랍니다.

 

- 아    래 -

 

  가. AI·디지털 네이티브 토론대회

   ㅇ 주    제 : AI기본사회에서 예상되는 사회적 이슈 및 쟁점

    - AI 발전과 일자리, AI 알고리즘 편향성 대응, AI 환각(할루시네이션) 대응 방안 등

   ㅇ 접수기간 : 2025.8.23.(토) ~ 9.15.(월) 16시까지

   ㅇ 자    격 : 중등부/고등부/대학부(팀 단위 신청, 2인 1팀)

   ㅇ 시상내역 :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및 상금 등

 

  나. 주최/운영 : 과학기술정보통신부/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·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

  다. 요청사항 : 각 학교 홈페이지 안내문 및 이메일·SNS 안내 등 홍보 요청

  라. 문 의 처 : 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 디지털정책협력본부

 

(02-2132-2085, jaehoonko@kfict.or.kr)

 

   ※ 세부사항 디지털소사이어티 홈페이지(https://digitalsociety.or.kr/) 참고

비밀번호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