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

KWU 뉴스

학생상담센터·대학인권센터, 2026학년도 1학기 공감&인권 서포터즈 수료식 개최

  • 작성자:홍보관리자
  • 등록일2026-06-23
  • 조회수 : 15

photo1.png

 

photo2.png

 

 

광주여자대학교(총장 이선재) 학생상담센터와 대학인권센터는 지난 222026학년도 1학기 공감&인권 서포터즈 활동을 마무리하는 수료식과 평가회의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.

 

공감&인권 서포터즈는 지난 319일부터 619일까지 운영됐으며, 학생상담센터와 대학인권센터의 교육 프로그램 및 캠페인에 대한 온·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통해 센터 운영 활성화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활동했다. 또한 서포터즈 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부스 운영과 학생 참여형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.

 

서포터즈로 활동한 학생들은 학생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활동을 통해 대인관계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”, “다양한 학교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즐거웠고 학생상담센터와 대학인권센터의 역할을 이해하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.

 

서혜심 학생상담센터·대학인권센터장은 서포터즈 학생들이 센터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캠페인에 참여해 준 덕분에 한 학기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었다평가회의에서 제안된 학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반영해 재학생들이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신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.

 
비밀번호 :